• 프로젝트 개발과정
  • 코리아 이매지니어링은 다음과 같은 시스템 통합 개발 프로세스를 수행함으로써,
    개발 시간의 단축과 무결점 시스템 개발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.
  • 1 프로젝트 개발 협의 고객과 코리아 이매지니어링 기술 영업팀과의 개발 내용 협의 및 견적 작업
  • 2 프로젝트 담당자 회의 고객과 코리아 이매지니어링 담당 PM 및 엔지니어 와의 개발 내용 상세 협의
  • 3 시스템 디자인 및 일정 점검 협의된 내용을 바탕으로 시스템 상세 디자인 및 개발 일정 점검
  • 4 프로젝트 개발 진행 개발 PLAN 및 사양에 맞춰 프로젝트 진행
  • 5 프로젝트 점검 담당 PM과 엔지니어의 프로젝트 진행 점검
  • 6 프로젝트 내부검수 코리아 이매니지어링 내부적으로 개발내용과 결과에 대한 자체 검수
  • 7 납품 및 검수 고객에게 시스템 납품 및 최종검수
  • 8 자료 정리 개발내용 정리 및 자체리뷰
  • 9 유지보수 시스템을 정상적인 운전 상태로 유지하기 위한 기술 지원